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추천

category economy 2016. 3. 29. 23:54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작년에는 밀린 일들과 사업 정리를 하는 가운데 시간이 훌쩍 가게 되었네요.


그래서 흔한 해외여행 한번 가보지도 못하고 시간 아끼고 아껴서 실력 쌓는데에 몰입을 한 것 같아요.


아마도 올해도 시간이 남아돌지 않아서 갈 수 있을지 확실히 모르겠지만 마음은 세계를 담고 있으면 언제가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마음에 담기 위해서 해외 여행 여러 방면은 찾던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해외 여행자 보험이라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와 해외 여행자 추천한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1. 클릭만으로 가입이 되는 인터넷 시대

첫번째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는 바로 인터넷으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집, 카페, 회사 등에서 자신의 공인인증서와 신용카드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 방법에서도 자세히 알려드리겠지만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준비물로 공인인증서와 신용카드만 있으면 15분 내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때 자신의 명의로 된 것이 없으면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가 다소 까다로울 수 있으며, 해외 여행자 보험이기 때문에 상담을 받지 못하는 것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일은 많고 챙겨주는 사람 없다.

두번재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함으로 공항 부스에서 해외여행자 보험을 가입하는 방법 입니다. 일이 많아서 정신 없는 가운데 여행을 가게 될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 때 공항 해외 여행자 보험에 관련한 부스가 있습니다. 그 곳에서 해외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면 되지만 단점으로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를 철저하게 하지 못하고 당장 가입해야하기 때문에 해외 여행자 보험의 값이 비쌀 수 있습니다. 가급적 미리미리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서두의 해외 여행자 보험을 클릭만으로 인터넷에서 가입하는 방법과 공항에서 직접 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이때 가장 주위 깊게 보는 것은 보험 혜택과 안정성일 것입니다.





또한, 해외 여행자 보험 상품을 파는 회사들로 흥국생명, 삼성화재, 동부화재, LIG 등이 있을 것 입니다. 평소 지인 중 보험 설계사에게 문의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며,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해주는 사이트등을 이용하셔서 발품 팔다보면 자신에게 딱 맞는 상품이 나올 것 입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

1. 여행 중 소지품 분실관련

첫번째 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하는 이유는 소지품 분실 하였을 경우 입니다. 제가 아는 지인 분이 독일에 업무차 갔는데 5일 남겨두는 가운데 휴대폰을 소매치기 당하셨다고 합니다. 남을 5일 동안 페이스북 메시지와 메일로 업무처리를 하였다고 하지만 그안에 있는 자료와 단말기 값등을 엄청난 손해 일 것입니다.





만약 이때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후 세부항목에 분실관련내용이 있을 경우에 보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소지품 분실 관련된 보상금은 20만 내외(감가상각)로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방법을 통해서 가입한 회사에 소지품을 잃어 버렸다는 증명 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잃어버린 즉시 현지 경찰서에 가서 분실신고를 한 후에 분실 증명서를 받아오시면 됩니다.





2. 외상 및 병원 갔을때

두번째 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 하는 이유는 아팠을때 혜택을 받는 것 입니다. 해외 여행 중 불미스럽게 다쳐서 병원에 가게 되면 보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게 되면 병원비가 상당히 비싸서 국내에 돌아오게 되면 관련 서류를 가지고 보험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청구 서류로는 진단서 내용 병명과 처방전을 바탕으로 국내로 비슷하며 큰병원 경우에는 담당 직원들에게 문의 하여서  빠짐 없이 챙겨가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차후에 싸고 좋은 상품을 찾고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방법을 바탕으로 인터넷에서 가입 해야겠네요. 그리고 꼭 해외 여행자 보험 추천에서 볼 수 있듯이 안아프고 소지품 관리는 잘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