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 11가지

category economy 2016. 4. 4. 21:17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월요일병에 걸리지 않았나요? 벌써 하루가 마무리 되는 시점입니다.

오늘 리뷰 할 내용은 최근 경제 불 경기로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 있을 법한 주제라 생각 되어서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추천 5가지를 또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 11가지



1. 급전이 필요할때.
첫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은 현재 급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가급적이면 할부 차량 담보 대출을 받지 않은 것을 권유 드립니다. 급전이 아닌 이상은 말이죠. 왜냐하면 기동수단이 할부 차량담보대출을 받게 되면 차후 돈을 값지 못하면 담보로 잡힌 차량을 반납해야 합니다.


2. 자동차 3개월 이상 보유
두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 알아보면 본인 명의 된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는 고객만 가능 하며, 공동명의로 된 차량의 소유주는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에 합당하지 않아 제외 됩니다. 



3. 얼마나 받을 수 있나?
세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추천 하는 점은 현재의 차량 시세를 바탕으로 90%까지 차량 담보 대출 받아 볼 수 잇습니다. 즉 본인의 소득이 없어도 할부 차량 담보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4. 연소득 1300만원 이상 가능
네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 알아보면 연소득이 1300만원 이상과 직장 근무 기간이 최소한 3개월 이상 되어야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에 될 수 있습니다. 



5. 창업할 경우 
다섯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으로는 창업 하였을 경우 1년 이상 된 자영자가 1300만원 이상 소득을 가졌을 경우 가능 합니다. 



6.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에 합당한 차종
여섯번째 할부차량 담보 대출 추천 차종은 국산, 수입 승용 및 RV, 승합, 사용(5T이하 가능) 이 대상 차종이 되며, 차량연식 부분에서는 올해 기준으로 하면 2006년 식 차량부터 가능합니다. 즉 10년이내의 차량부터 가능 합니다. 




7. 대출 금리 얼마나 될까요.
일번째 할부 차량담보대출 추천 하는 대출 금리는 가장 중요 하게 보아야 할 부분으로 연 5.9% ~ 22.9%를 내야합니다. 할부 차량담보대출 연체가 되면 이자는 연 17% ~ 29%를 내야 합니다. 

8. 대출 한도 얼마나 될까요.
여덟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으로는 최저 300만원 부터 시작하여 최고로 4천만원 까지 할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대출 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아홉번째 할부 차량 담보 대출 조건으로는 1~4년 중에서 선택이 강합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작정하여서 돈을 값을 수 있는 시점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10. 할부 차량담보대출 수수료 어떻게 되나요?
열번째 할부 차량담보대출 추천 수수료를 알아보게 되면 취급 수수료와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11. 상환 방식은 어떻게 될까요?
마지막 할부 차량담보대출 조건으로 원리금 상환 방식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이상 할부 차량담보대출 조건을 알아보면서 급전이 필요할때만 이용해야 되는 점과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하는 점을 볼때 수수료가 없는 점이 괸찮았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