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category Life 2016. 4. 25. 23:20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점심시간도 잊기 마련이죠.. 

일들이 밀려 있어서 포스팅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오늘은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1. 칫솔 변기 보다 더럽다?
첫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을 알아보기전 칫솔이 변기 보다 더럽다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은 칫솔을 사용하면서 보관할때 바람이 잘통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서 변기보다 더럽게 많은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세균취약 하면 염증 악순환
세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세균취약하면 염증이 악순환 할 수 있는 점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균이 있는 칫솔로 양치질 하게 되면 치약도 잘 안묻히게 되고 잇몸질환이 악화되어서 다른 지병을 가지고 있는 환자에게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3. 칫솔 건조기 사용
세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은 칫솔 건조기를 활용한 방법 입니다. 칫솔 건조기를 사용하게되면 세균의 번식을 최소화 줄여 줄 수 있다고 합니다.


4. 소금으로 살균
네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소금으로 살균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지근한 소금물에 칫솔을 담그고 2~3분 동안 담가 두면 칫솔 속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5. 베이킹 소다 활용
다섯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베이킹소다로 살균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지근한 베이킹소다 물에 넣고 젛은 후 칫솔을 담그고 2~3분 동안 담가 두면 칫솔 속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6. 전자렌지 활용하기 
여섯번째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전자렌지로 건조시키는 방법 입니다. 우선 햇빛에 칫솔을 말리고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려서 사용하기를 권합니다. 


7. 구강청경제 활용
마지막 직장인 칫솔 소독방법 구강청결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강청결제에 담가 두었다가 5분 칫솔 건조기에 건조하시면 됩니다. 


이상 직장인 칫솔 소독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세균이 많은 점을 인지하고 잘 정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