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category economy 2016. 5. 4. 23:08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내일은 어린이날이내요. 마치 황금연휴로 사람들이 대거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날이기도 하여서 어린이 보험에 관련된 내용들을 정리해 볼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어린이보험 추천 및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총정리


1. 어린이보험이란? 
첫번째 어린이보험 추천 하는 점에 대하여 알아보기전에 어린이보험에 정리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이란 여러 질병이나 상해 등을 통하여서 희귀병 등에 치료비 및 검사비를 시중 보험사(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한화손해보험, 삼성화재, 동부화재, 현대해상)에 가입을 통해서 보장, 적립 등을 통해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 10대 주요 질병 보장
두번째 어린이보험 추천 주요 10대 질병(폐렴, 창자감염질환, 특정감염병, 탈장, 장폐색, 수막염, 충수염, VDT 증후군, 천식, 알레르기성 비염)을 가입시점 부터 보험 만기기까지 질병 입원비 등을 여러번 병에 입원하여도 120일 한도로 보장을 받아 볼 수 있어서 어린이보험 인기순위가 높습니다.

3. 태아부터 받는 보장
세번째 어린이보험 추천은 태아부터 받는 보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출생전후기에 기원한 특정질환에 대한 보장도 함께 준비하여서 수술에 관련된 주산기질환 50만원 입원은 1일당 1만원씩 보장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높습니다.   


4. 고액치료비 크게 보장
네번째 어린이보험 추천 하는 점은 고액치료비 크게 보장하는 점 입니다. 암진단시 일반암 5천만원과 백혈병, 골수암은 1억원씩 경계성 종양, 갑상선암 등 기타암들은 300만원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재해 장해시에는 일반재해 5천만원 * 해당 장해지급률 받고 교통재해시에는 1억원 * 해당 장해지급률 받고 어린이보험 인기순위가 높은 점을 알 수 있습니다. 


5. 어린이보험 가입나이
다섯번째 어린이보험 추천 하는 어린이보험 가입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 가입나이는 태아 부터 15세, 18세, 22세 전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시중 보험사는(KB손해보험, 삼성화재, 동부화재,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으며, 가입나이로 통화여 어린이보험 인기순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 어린이보험 보장기간 
여섯번째 어린이보험 추천 하는 점은 보장기간에 관련되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 보장기간은(5세 , 10세 , 15세 , 30세 , 35세 , 80세 , 100세) 설정 할 수 있으며, 각 나이 별로 맞게 결정 하시면 되며,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중 보장기간도 높습니다. 



7. 어린이보험 종류
일곱번째 어린이보험 종류는 만기일부환급형, 일부만기환급형, 보장 적립구분형 등이 있습니다. 만기일부환급형은 말그대로 만기시 일부 환급이 되는 것이며, 보장 적립형은 특약빼고 적립 가능한 금액은 만기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어린이보험 추천 하는 점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기원하며, 이번 어린이날 어린이보험 인기순위를 잘 확인하고 가입하시기를 기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