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category Life 2016. 6. 16. 20:26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벌써 6월 중순을 넘어 16일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다는 것을 매번 느끼고 있습니다.

다들 오늘 일정은 잘 마무리하셨나요?

오늘은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각 사이트마다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1) 호텔컴파인
첫 번째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은 ‘호텔스컴바인’입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온라인 호텔 예약을 쉽고 간단하게 만들고자 한 호텔컴파인은 최 처가의 가격을 찾아 줍니다.

호텔컴파인은 가장 좋은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전 세계 사람들이 주로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2) 부킹닷컴
두 번째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 추천은 부킹닷컴이라는 회사입니다.
매일 백만 박씩 소유 운영하는 회사로 여행, 출장 등 다양한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손님들이 세계적으로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부킹닷컴은 1996년에 설립돼 작은 규모의 개인 호텔 부터 5성급 호텔들까지 즐비하고 있어서 전 세계 40개국 언어와 93만 8083개 이상의 현재 운영 중인 숙박시설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3) 익스피디아
세 번째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 추천은 익스피디아라는 회사입니다.
추천 여행, 국내 여행, 해변 여행, 여행안내자 등을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상품들까지 있어서 소비자들이 골라서 찾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익스피디아는 싱가포르에 소재로 세계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인 Expedia Inc.세계 최고의 저가 항공사 Air Asia의 합작 회사입니다. 싱가포르에 보살을 둔 회사입니다.

4) 아고다
네 번째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 추천은 아고다란 회사입니다.
아고다는 2005년에 설립해 2007년 프라이스라인 그룹에 인수된 회사로 전 세계 2000여 명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호텔과 홍보, 마케팅 프로그램을 하는 회사입니다.




5) 레잇룸스
다섯 번째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 추천은 레잇룸스 입니다.
2백만 명 넘는 고객이 사용하며 예약 또는 취소 수수료가 없는 회사입니다.

1999년 솔퍼드에서 시작하면서 전세계적으로 15만개 이상 숙소를 제공 하나는 회사입니다.

6) 모두투어
여섯 번째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 추천은 모두투어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회사로 현재 120국 80곳에 현지 여행사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런던, 파리, 북경, 동경 등 세계 곳곳에 해외 지사를 설립 하는 국내 기업입니다.

모두투어는 수많은 경제 위기를 이겨낸 기업으로 국내기업으로 차근차근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7) 에어비앤비
6번째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바로 '에어비엔비(airbnb)’입니다.
에어비엔비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회사로 2008년 8월에 창립해 온라인, 모바일, 태블릿 등을 활용해 전 세계적으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에어비앤비는 세계적으로 가장 급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마지막에번 소개 했습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호텔 및 숙소가 한정적이지만 주로 원룸 등이 많이 분배 되어 있어서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상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주제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