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결말 8가지 총정리

category Drama 2016. 3. 2. 01:54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웹툰을 통해서 알게된 치즈인더트랩을 최근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tvn 월화드라마 치츠인더트랩 결말을 맞이하게 되었고 치인트스페셜 또한 기대가 되는 시점 입니다.

치즈인더트랩 결말 8가지 총 정리

1. 치즈인더트랩 결말 “교통사고 후 설이 수술"

백인하(이성경)와 설이가 싸움을 통하여서 설이(김고운)는 교통사과를 당하게 됩니다. 설이(김고운)는 의식이 없이 병원에 실려가게 되고 갈비뼈 골절과 수술을 받게 됩니다.

2. 치즈인더트랩 결말 “백인하 정신병원 입원"

유정(박해진) 아버지를 통하여 망상치료장애 등으로 정신병원에 백인하(이성경)은 가게 됩니다. 뒤늦게 백인호(서강준) 정신병원에 찾지만 누나를 만나지 못합니다. 다음 날 병원에서 면회를 통해서 만나지만 고등학교 때의 일들을 알게 됩니다. 


또한, 백인하(이성경)는 정신병원에서 밥도 먹지 않고 면회도 해주지 않는 상황 속에서 간호사 몰래 백인호(서강준)는 문 사이로 백인하(이성경)에게 누나가 필요하다고 하면서 밥 잘챙겨 먹으라고 하였습니다.

3. 치즈인더트랩 결말 “정이 속마음"

유정(박해진)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일과 그냥 난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하고 옆에 있으면 된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또한 유정(박해진)는 지난 세월 동안 남들에게 감정을 짓밟은 일들을 설이(김고운)가 다치고 아버지와의 대화를 통해서 자신을 다시 돌아 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4. 치즈인더트랩 결말 “백인하와 설이 합의"

재우선배가 백인하(이성경)이 정신병원에 있는 사실을 설이에게 전하고 유정(박해진)에 부탁해주면 안되냐고 말을 했습니다. 설이(김고운)는 백인하(이성경)씨를 용서하지 않지만 지치고 힘든 점을 통해서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에 합의서를 작성해서 백인호(서강준)씨에 줍니다. 

설이(김고운)는 백인호(서강준)에게 콩클은 꼭 나가라고 전하고 가보지는 못하지만 응원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5. 치즈인더트랩 결말 “아버지와 깊은 대화"

유정(박해진)은 내가 진짜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다고 하였고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이 닮지 않기를 바랬던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6. 치즈인더트랩 결말 “백인하 정리 / 백인호 사과”

백인하(이성경)는 유정의 면회 소식을 통해서 유정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유정(박해진)은 이 면회에서 용서를 안한다고 말하고 다시 보지 말자고 전합니다. 백인호(서강준)와 백인하(이성경)가 유정의 마음을 다치게 한 것점을 유정에게 사과 하게 됩니다. 유정은 고등학교 때 유명한 피아니스트에게 싸인을 받은 것을 백인호에게 전하며 사과를 받아 줍니다.

7. 치즈인더트랩 결말 “설아 헤어지자"

유정(박해진)은 설이(김고운)가 상처 받는 동안에 무엇 때문에 아파 했는지 못 느겼다고 하였습니다. 즉 문제는 자신에 있다는 것을 이제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다시 만나자고 하였습니다.

8. 치즈인더트랩 결말 “마지막 총 정리"

설이(김고운)는 3년 동안 종종 유정(박해진) 선배에게 메일 보내서 안부를 물었지만 유정은 읽지 않았습니다.그러다가 설이는 취업을 하게 되고 여전히 인간관계는 힘들지만 일일이 힘들 일들을 신경쓰지 않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더 알아가고 싶은 사람이 없어지는 점과 갈수록 적어지는 것이 씁쓸하다고 하였습니다. 


이어 백인하(이성경)는 재우선배와 사귀게 되었고 백인호(서강준)는 음대에 합격하게 됩니다. 은택이는 연예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유정이 메일을 읽고 만나는 장면으로 결말 나오게 됩니다. 아마 결말을 시청자들의 상상과 웹툰으로 남기지 않았나 생각이됩니다. 아니면 시즌2를 염두하고 있나 생각해 봅니다. 


이상 치즈인더트랩 결말 8가지 중 마무리를 좀 디테일 했으면 하였지만 상상으로 맡기는 이유도 있겠다고 느껴지네요. 차후 치인트스페셜 어떻게 진행할지 기대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