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희망홀씨대출조건 4가지

category economy 2016. 2. 24. 21:03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저녁식사는 잘 하셨을까요? 


기존에 건강에 관련된 컨텐츠를 작성하다가 오늘은 새희망홀씨대출조건과 새희망홀씨대출취급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이란?

은행권에서 취급하는 상품으로 새희망홀씨대출조건 중 소득이 적은 신청자 및 신용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민형 금융 대출 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자금종류로는 생활자금과 사업운영자금으로 운영이 되며, 최고 한도는 2천만원 이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새희망홀씨대출을 받으려는 신청자는 다음에 알아볼 새희망홀씨대출조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그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조건 4가지

1.연소득 4천만원이하

새희망홀씨대출조건 중 첫번째 조건으로 신청자의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또한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은행연합회 신용정보전산망에 등재되지 않는자.

은행연합회 신용정보전산망에 등재된 사람은 새희망홀씨대출조건을 충족되지 않습니다. 등록된자는 사업부도, 금융질서 문란정보,대위변제, 조세, 4대보험, 과태료 등 체납과 신용회복지원 정보를 하였을 경우입니다.

3. 국내인 및 해외에 체류하지 않는자

외국인, 재외국인 및 해외에서 체류하는 사람은 새희망홀씨대출조건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또한 타 대출 신청을 하여 연체 된 경우에는 새희망홀씨대출조건에 위배되어 받을 수 없습니다.

4.금리우대조건(번외)

한부모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다자녀가정(1가구 3자녀이상), 다문화가정, 만 60세이상 부모부양자에 대하여 최대 1%이내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조건에 해당 되는 경우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

시중은행인 16곳(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스탠차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시티은행, 외환은행, 수협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에 방문시 신청자의 소득증빙자료를 지참하여 은행에서 담당자와 상담을 받고 새희망홀씨대출조건에 따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에서 새희망홀씨대출자격 조건이 되지 않아서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정부지원에 있는 서민금융상품이 있는지 확인하여서 해당하는 대출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새희망홀씨대출자격 4가지와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은 시중은행 16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