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총 정리 

category economy 2016. 3. 14. 06:53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요즘 국민은행 일시금으로 받은 사람들이 다시 반환하여서 노후에 국민연금을 받으려고 하는 것 만큼 삶이 팍팍 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즉 살다보면 큰 돈은 아니지만 생활비로 50만원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은근히 한번에 소비 하기에는 부담 스러운 금액이 요구 될 때가 있습니다. 

취업난과 생활고로 형편이 어려울 경우에는 부담감이 배가 될 경우가 많습니다. 막상 알고 지네는 지인들에게 빌리기 과정에서 우정이 깨질 것만 같은데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4가지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1. SBX 저축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첫번째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SBX 저축은행은 방문 없이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무방문이다 보니 시간적으로 매우 빠르고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며, 급한 돈이 필요할때만 이용해 볼 수 도 있습니다. 



금리는 연 19.9% 부터 27.9%까지 이며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지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까지 있을수 있습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 1개월 뒤 후취/ 연체금리 : 약정금리 + 12%P 이내로 최대 27.9%까지 입니다.

2. 웰컴 저축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두번째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으로 웰컴 저축은행으로 서울 및 경기 지역 등 전국으로 14개 지점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을 비교하여 볼때에 건전성 지표율로 알려져 있는 BIS 비율이 13% 이상 되는 단단한 저축은행 입니다. 


저축은행을 기준으로 봤을 때에는 망하지 않을 가능 성이 높습니다. 이용과정으로 전화연결 후에 휴대폰 본인확인 과정을 한 후 이용가능 여부와 한도를 확인하면 승인 이후에 최대 500만원 까지 당일 입금 이용가능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여나 무직자 소액 대출을 관련하여서 전화 상담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을 통해서도 이용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금까지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부대비용은 없으며, 금리는 연 14.9% ~ 27.9%로 연체시 금리는 연 27.9% 이내로 적용됩니다.

3. 러시앤 캐쉬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세번째 소액 대출 쉬운 곳 에서 대출을 받으려면 기본 적으로 개인 신용등급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 연체 내역 없이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나이제한이 또 있을 수 있습니다. 


만 26세 부터 만 59세까지 소득이 발생하는 나이대의 고객이 주요 대상으로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27.9% 이내로 연체 이자율 역시 27.9%로 다소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상환하는 방법은 자유상환방식으로 최장 60개월 동안 이용기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4. 핑크머니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곳

마지막 소액 대출 쉬운 곳 핑크머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합니다. 대출을 이용할때 여성분들은 왠지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00% 여성상담원과 상담이 이루어지므로 남성상담원과 대비해서 훨씬 안정감을 가질수 있습니다. 


대출 이용방법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며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할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면제 입니다. 과거부터 빚을 독촉 하러 오는 용역업체 이미지, 협박하는 이미지 등이 있어서 더욱 그런데요. 일부 불법업체의 경우에는 이러한 모습이 조금 남아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업체라면 그런 짓을 하지 않겠죠. 


 그러나 이 곳 역시 연 금리는 27.9%로 2016년 3월 3일 부터 체결되었거나 갱신되는 계약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이제외 일체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 


이상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 곳 알아보았습니다. 소액이니 만큼 빠르고 쉬운곳이 어디인지 파악할 수 있게금 정리 하였으며, 얼마나 간편하게 접근성이 높은 곳이냐가 관건으로 보여 집니다. 하지만 가급적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용을 금하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비 대가성 순수 정보글 입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465951260 2016.06.15 09:40

    반가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