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황가루 효능

category Life 2016. 3. 27. 23:59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점심에 카레를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어서 지금까지 입맛이 기억에 남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카레에 관련된 이야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리뷰는 내용은 카레의 주 원료인 강황가루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황가루 효능 5가지




1. 암 예방과 항암작용!

첫번째 강황가루 효능은 항암작용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강황가루 속안에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암을 유발하는 세포를 막아주고 증식하는 것을 막아주는 것 증상이 있어서 암세포형성, 전이등 발암 억제하여 체내의 감염을 막고 체력강화와 에너지 활력을 높여 줍니다.



2. 소화작용 기능 극대화

두번째 강황가루 효능으로는 소화작용 기능 극대화 입니다. 매콤하고 자극적인 섭취시 위를 자극하여 소화액 분비를 촉진 시킵니다. 그리하여 몸 속에서 소화를 도와주는대에 도움이 될수 있다고 하여 속이 더부룩하고 체 했을 경우에 강황가루 먹게 되면 빨리 호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식용 증진

세번째 강황가루 효능으로는 식용증진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강황가루의 향이 강하여 식욕을 증진 시켜주고 추어탕이나 생선회 등에 비린내를 없애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4. 뇌기능 높여 줍니다.

네번째 강황가루 효능은 뇌기능을 높여 줍니다. 강황가루를 섭취시 인지력, 주의 집중력, 기억력에 도움이 될 정도로 활성산소를 제거 해주어서 정신을 맑게 해주어 뇌기능을 높여줍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황가루를 2주에 한번씩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 우울증 효과

다섯번째 강황가루 효능은 우울증을 도움이 됩니다. 강황가루의 커큐민 성분을 바탕으로  뇌를 안정하는 효과 덕분에 우울한 기분을 가라 앉혀준다고하여서 우울증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상 강황가루 효능 5가지 중 우울증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