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 추천

category economy 2016. 4. 20. 22:13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벌써 4월 중순이네요. 시간은 눈 깜빡 하는 사이 손쌀 같이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매번 리뷰 때마다 식사를 물어보는 것은 그만큼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입니다.


최근 사촌 동생이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알아봐달라고 작은아버지까지께서 부탁하셔서 그부분에 대하여 태아보험 추천하는 방법과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태아보험 가입시기 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총 정리



1. 태아보험이란?

첫번째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알아보기전에 태아보험 추천 및 태아보험에 대하여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이란 만약에 태어나는 아기가 아프게 되면 의료기술의 힘을 빌려야 할때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보험으로 어린이 보험과 신생아 특약이 추가된 보험을 말하며, 임신사시을 안 날로부터 가입이 가능 합니다.



2. 태아보험 추천 하는 이유

두번째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저출산 및 늦은 결혼으로 산모의 노산의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조산율이 높아지고 미숙아로 출생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때 만약에 인큐베이터 등 아기의 말하지 못할 병에 걸리게 되면 금전적으로 큰 부담이 오기 때문에 태아보험 추천 하는 이유 입니다.




3. 태아보험 가입시기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세번째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정확히 임신 22주 사이에 가능 합니다. 임신 후 22주가 넘어도 가입이 가능 하지만 신생아 특약을 추가로 할 수 없기 때문에 태아보험이 아니다고 봐야 합니다.




그래서 임산부 들에게 임신 후 꼭 22주 전에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태아보험 비교 후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잊지 않고 가입하시기를 권합니다.



4. 태아보험 가입시기 빠르면 좋은 이유

네번째 태아보험 가입시기 빠르면 좋은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혹여나 산부인과에서 기형아 검사를 통하여서 고위험군에 나오게 되거나, 유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관련된 주사를 2번 이상을 맞을 경우에는 시중 보험회사(KB 손해보험, 흥국생명,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동부화재, 동양생명, 신한생명)에서 거절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되도록이면 가입하기에 생각을 하셨다면 되도록 임신 초기에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5. 태아보험 가입하면 주는 사은품

다섯번째 태아보험 가입시기 확인후 가입하면 주는 사은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추천을 받고 가입하게 되면 사은품을 준다는 광고가 시중에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어느정도 해당 사품을 받기 위해서 추가금을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을 사은품 보다는 보장 내용들에 초점을 맞추어서 가입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6. 태아보험 가입시기 확인 후 가입 요령

마지막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확인 하였다면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지인 중에 보험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급적이면 관련된 보험에 대하여 물어 보시기 전에 일면식이 없는 곳 부터 하나씩 물어보고 태아보험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견적을 받아 본후 가까운 지인에게 견적이 비슷하면 지인에게 가입하시는 방향으로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태아보험 추천 바탕으로 비교사이트 총 정리



1. 현재 태아보험 가입률 높은 곳

첫번째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태아보험 비교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시중 보험회사(KB 손해보험, 흥국생명, 동부화재, 현대해상, 동양생명, 신한생명,메리츠화재)의 태아보험 보장 내용은 거의 비슷합니다.



현재 태아보험의 가입율은 현대해상과 KB손해보험이 가장 가입율이 높으며, 동양생명 및 메리츠화재가 태아보험 가입하고 있습니다.



2. 태아보험 보험금

두번째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태아보험 보험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4~10만원 사이로 태아보험 가입을 합니다. 이때 특약가입상황, 납입기간 산정, 보장 금액 내용등 케이스들이 많아서 태아보험 보험금은 각각 다르며, 시중보험 회사 상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3. 태아보험 만기 선택 (30, 80, 100)

세번재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태아보험 추천 만기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전 같은 경우에는 80세 만기가 최대 였지만 최근 기대 수명이 높아져서 이것을 반영하여 보험회사들이 100세로 늘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보장기간이 길어질 수록 태아보험 보험금을 납부해야할 금액 또한 늘어납니다. 이 부분도 기타 여러가지 케이스들이 많아서 상담을 받아 보시고 적절한 금액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비교적 빨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태아보험 추천 하는 이유는 혹여나 아기가 병에 걸리면 금전적으로 제약을 받지 않기위해서 가입하는 점 이며,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격을 비교해서 가입하시는 부분을 추천 드립니다.


이 블로그 리뷰는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태아보험 추천하는 이유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