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category economy 2016. 4. 26. 22:52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아파트 많이 인기가 있죠. 저는 아파트에 살고 있지는 않지만.. ㅎㅎㅎ 

최근 지인 분들이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에 관련된어서 많이 물어봐서 이번 시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에 대하여 자세히 정리 해보겠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1. 아파트담보대출 이란? 
첫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자세히 알아보기전에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여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전세 및 매매로 구입하는데 있어서 금전적으로 부족할때 아파트담보대출을 통하여 아파트를 담보로 금전을 빌리며 이자를 내는 개념입니다. 차후 원금 및 이자를 값지 못하면 담보로 잡힌 아파트를 경매로 팔거나 원금을 갚아야 합니다.


2.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두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통하여 아파트담보대출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추천 하는 점은 현재의 아파트 시세를 바탕으로 90%까지 아파트 담보 대출 받아 볼 수 잇습니다. 


3. 연소득 1300만원 이상 가능
세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알아보면 연소득이 1300만원 이상과 직장 근무 기간이 최소한 3개월 이상 되어야 아파트담보대출 조건성립 할 수 있으며, 시중은행 마다 아파트담보대출 조건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자영업 및 창업 1년 이상일 경우
네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으로는 창업 하였을 경우 1년 이상 된 자영자가 1300만원 이상 소득을 가졌을 경우 가능할 수 있으며, 시주 은행마다 아파트담보대출 조건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시중은행(광주은행, 부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북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농협, 수협, 신한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부산은행)


5.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다섯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보면 금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는 선 순위 최저 연 3.9 ~ 후순위 5.66% 되어 있습니다.  할부 아파트 담보대출 연체가 되면 이자는 연 17% ~ 29%를 내야 합니다. 


6. 대출 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여섯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는 1~4년 중에서 선택이 가능 합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작정 하여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시점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7. 아파트 담보대출 수수료 
일곱번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알아보게 되면 취급 수수료와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광주은행, 부산은행,,kb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농협, 수협, 신한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북은행, 우리은행, 부산은행)


8. 아파트담보대출 상환방식은
마지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를 통하여 상황방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원리금 상환 방식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이상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에 대해여 사전에 알고 있어야 할 지식에 대하여 정리 해보았습니다. 시중에 있는 사이트들은 검색하면 나오기 때문에 많은 정보들 얻고 아파트담보대출 받기를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