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형주 팝페라 가수 마지막 고해 영화 첫 도전!

category Life 2016. 11. 14. 23:59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지난달  팝페라 가수인 임형주의 영화 '마지막 고해' 언론 시사회에 다녔왔습니다. 


정리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포토룸의 사진들을 하나씩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마지막 고해 왼쪽부터 임형주(임세주), 이가경(한서연), 추경엽(감독) 


다음은 제국의 아이돌 가수 광희씨 입니다. 



포토룸에서 사진 찍고 다른 일정 있어서 바로 가게 되었습니다. 


여담으로 영화도 출연은 하였지만 마지막에 편집 됐다고 하네요.ㅠㅠ


광희


다음 배우는 바로 응답하라 시리즈의 어머니 '이일화'씨 입니다. 


이일화


실제로 보니 정말 동안에 미모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ㅎㅎ


분홍색이 잘 정장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백지연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는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였습니다. 


최근 근황이 궁금 했던 참에 실제로 뵙게 됬네요.


다만 아쉽게도 포토룸으로 오지는 않았고 바로 영화관으로 입장 하셨습니다.


에프엑스(FX) 루나


파이프코스러브 등 뮤지컬 배우로도 익히 알려진 루나씨도 이 자리에 참석 했습니다. ㅎㅎ


조혜련 


영화에도 잠깐 나오는데 엔딩 크레딧까지 꼭 챙겨보시기를 ㅎㅎ


조해리


2014년 소치올림픽 소트트랙 금메달리스트인 조해리 선수도 이날 참석했습니다.


2016년 제54회 대한민국체육상 중 김연아 선수와 함께 청룡장을 받았습니다.  



포토룸에 이 밖에 다양한 배우들이 있었으나 잠이 와서 차후에 시간이 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영화 전반적인 내용은 사제가 되는 임형주(민세준)씨에 관한 내용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이 남는 영화 였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보시기를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