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직장인대출 이자

category economy 2016. 5. 9. 23:18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벌서 월요일이네요!! 대출 상품에 대해서 전해 드렸는데요. 

긴 연휴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무려 4일이니까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어버이날도 즐기고 밀린 책들도 읽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도 무 직장인대출 조건 및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직장인 대출 이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대출 조건 


1. 직장인대출이란?
첫번째 직장인 신용대출 이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직장인 대출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말그대로 직장인들이 돈이 필요하여서 1금융권이나 2금융권 등 시중은행( 농협, 부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북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수협, 신한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에서 대출 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1 (월급여)
두번째 무 직장인대출 이자 알아보면 월급여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월급이여가 50만원 이상(저축은행은 연봉 1,200 만원이상), 신용등급은 7등급 안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타 은행에서 대출경험 있는 가운데 연체를 경험이 있으면, 유보 될 수 도 있습니다. 


3.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2 (금리)
세번째 농협 직장인 대출 이자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금융권은 보통 6% ~ 20%이내의 금리를 바탕으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고 2금융권 및 저축은행(한국투자, KB저축은행,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HK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BNK 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NH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푸들저축은행, 세랑저축은행, 삼성상호저축은행) 경우에는 10% ~30%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4.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3 (한도)
네번째 무 직장인대출 이자 한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금융권은 보통 백만원 부터 3천만원 한도로 받아 볼 수 있으며, 2금융권 또한 백만원에서 2천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5.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4 (상환방식)
다섯번째 농협 직장인 대출 이자 상황방식에 보면 원리금균둥방식 상환 방식은 6개월 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기간을 산정 할수 있으며 2금융권은 중도상환하여도 무관 하다고 합니다.


6.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5 (햇살론)
여섯번째 무 직장인대출 이자 햇살론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라면 생계목적 및 대환대출 목적으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햇살론을 해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금리 또한 7%로 여서 부담없이 대출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1. 직장인대출 서류 1 (본인확인)

첫번재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서류 본인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한개를 지참하여서 해당 은행(농협, 부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신한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전북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수협)에 방문 하는 것 입니다. 


2. 직장인대출 서류 2 (소득확인 서류)
두번째 농협 직장인 신용 대출 서류는 소득확인에 관련된 서류를 뜻 합니다. 4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에 근무를 한다면 건강보험공단[1577-1000] 전화 후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자격득실 확인서 제출 하며 됩니다.


3. 직장인 대출 서류 3 (4대보험 안될 경우)
마지막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서류 4대보험이 안되는 사업장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사로 부터 받은 급여 내역에 관련된 통장 사본을 제출되며 2금융권(한국투자, KB저축은행, NH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HK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BNK 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푸들저축은행, 세랑저축은행, 삼성상호저축은행) 동일 합니다.  


이상 직장인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금리, 한도, 상환방식들을 체크하고 나의 조건에 적합한 것을 골라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직장인신용대출 서류를 정리하면서 미리 서류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