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결혼정보회사 추천 총 정리

category economy 2016. 5. 12. 23:06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매년 마다 가족들의 결혼 질문에 당하는 사촌형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촌형이 결혼 계획을 준비하고 있어서 결혼정보회사 추천 해달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혼정보회사 하나씩 하나씩 조건에 맞추어서 자료조사를 한 부분을 포스팅에 옮기려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추천 총 정리  


1. 결혼정보회사란?
첫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알아보기전에 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프로필(이름, 출생년도, 학력, 직업, 거주지역, 연락처 등)을 작성 하고 결혼정보회사 매너지가 자신과 비슷한 조건 및 스펙이 있는 사람과 매칭 해주는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2. 결혼정보회사 듀오
두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듀오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혼 회원수가 33,166명 있는 결혼정보업체로써 결혼중매 하는 부분에 있어서  각 파트너와 맞추어 해준다는 평이 있습니다. 


3. 가연 결혼정보회사 
세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가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대 1 고객 맞춤관리와 650깨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하여 결혼중매의 모토를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 가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4. 노블 결혼정보회사
네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노블 회사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 클럽으로써 연세대 중심의 선후배에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즉 대한민국 1%의 결혼정보 클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다섯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퍼플스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최초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 대한민국 최초의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 입니다. 철저한 신원인증 성혼시 비공개 등 철저히 고수한다는 조건인 회사로 알려진 바입니다. 


6. 닥스 결혼정보회사
여섯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닥스 입니다. 초혼 남성의 경우는 나이 28이상 여성은 24이상으로 정회원 가입절차가 되어 있습니다. 남성은 주로 전문직 종사자이며 여성의 경우는 교육계가 많은 회사 입니다. 


7. 비에나래 결혼정보회사
일곱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비에나래 입니다. 결혼 최단기 51일 코스 부터 삼성 수준의 업무 완성도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입절차 역시 전화 및 메일 온라인등으로 할 수 있으며 신원확인 후 자신의 스펙과 흡사한 사람을 소개 해줍니다.


8. 수현 결혼정보회사
여덟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수현이란 회사입니다. 30대 비중이 높은 회사로   랭키닷컴 기준 방문자수가 1위인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화재 책임보험에 가입 되어져 있는 회사로써 고객들의 권익을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9. 엘림 기독교 결혼정보회사
아홉번째 결혼정보회사 추천 엘림기독교 입니다. 다른회사와 차별점은 기독교인들끼리 결혼 할 수 있는 회사로써 신앙의 회복과 무신자 전도 등 폭 넓게 도움을 주며 기독교인들에게 눈길을 끄는 회사 입니다. 


10. 결혼정보회사 주의사항
마지막 결혼정보회사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회사별로 가격 측정 및 전체적으로 다 다릅니다. 가격 비교 및 매니저와의 궁합이 잘 맞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결혼정보회사 추천 대해서 정리 했습니다. 각 자신에 맞는 회사를 컨택하여서 즐거운 성혼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 홈페이지 캡쳐는 블로그 포스팅을 인용 목적으로 하였습니다.. 
혹시 부족한 점이 수정해야 될 부분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