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category economy 2016. 5. 24. 23:58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저녁식사는 맛있게 하셨을까요??

출장와서 야근을 신나게 달리는 가운데 정신이 없어서 난감하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 역시 하나씩 정리하면서 자기계발 하는 시간도 좀 필요 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1. 개인회생 대출이란
첫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전에 개인회생 대출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별제금과 연체없이 꾸준히 내어야 신용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점을 먼저 알려 드리며, 전액 상환하는 부분가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개인회생 대출 인가결정
두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전 인가결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회 이상 납부자로, 경제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주로 대상 자격이 주어 지고 잇습니다. 이때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하도금액은 최대 3천 만원으로 보증인 입보시에 최대 5천만원입다. 아울러 중도상환 수수료와 기타 수수료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개인회생 대출 필요서류
세번째 직장인일 경우에는 주민등록증 초본, 급여 통장 3개월 내역서, 4대보험 납부확인서, 변제 내역확인서, 회생납부내역서, 본인 신분증이 필요하며, 자영업자에 경우에는 본인의 소득금액 증명원을 발부 하시면 됩니다. 



4. 1금융권
네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부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 기업은행, 수협, 신한은행, 농협, 전북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 부분은 사금융 등에 비해서 낮지만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에는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때 정부나 관련 위원회의 도움으로 지원하는 상품들을 찾기를 권합니다. 




5. 새희망홀씨 대출 (연 소득 3천만원 이하)
다섯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새희망홀씨대출’에 관련한 내용을 알아 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소득이 낮거나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소득이 높은 사람은 사용할 수 없으며 자세한 연간 총소득의 내용은 3천만원 이하인 사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미소 금융 (창업 목적으로 7천만원, 운영자금 2천만원)
여섯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미소 금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소금융은 주로 창업(스타트업)이 운영자금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개인회생 대출이 가능 합니다. 연간 금리는 연 4.5%로 신용등급이 10등급까지도 가능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개인 회생론
일곱번째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개인회생론’ 입니다. 개인회생 중인 사람이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 경우에 시중은행(부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 기업은행, 수협, 신한은행, 농협, 전북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광주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부산은행, 대구은행)을 통해서 생길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상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도움은 되셨기를 기원하면서 차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