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태나무 효능

category Life 2016. 2. 19. 23:23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날씨도 좋고 불타는 금요일 가운데 블로깅은 꾸준히 하고 싶은 마음 속에서 이자리에 나와 또 하나하나 정리하로 나왔습니다. 


오늘은 감태효능에 대해서 찾아보면서 감태나무효능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감태나무란?

나무의 키가 5~7미터 정도로 자라는 감태무는 다릇 나무들에 비해서 작은 키입니다. 겨울이 되어도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인 감태나무효능은 열이 많아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감태나무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태나무효능 6가지

1. 면역력 높이기

첫번째 감태나무 효능은 면역력 높이는 방법입니다.  마치 이쯤 봄이 올 무렵까지 감태의 잎이 말라서 죽은잎이 떨어지지 않고 붙어 있어서 잎과 줄기에서 매운 향기가납니다. 이 향을 바탕으로 줄기, 잎, 뿌리, 열매들을 약으로 사용하여 차로 마셔서서 먹으면 면역력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항암작용

두번째 감태나무 효능으로는 항암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들어서 암환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암이 희귀병이라기 보다는 한번는 거쳐야 하는 병으로 인지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감태나무효능 중 항암작용을 할 수 있어서 꾸준히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골다골증 예방

세번째 감태나무 효능 골다공증 예방 관련되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운데 칼슘 성분이 많아서 성장하는 어린이들과 골다골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주로 감태나무를 먹고 뼈건강을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평소 뼈가 쑤시거나 아플 경우 감태나무를 차로 마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4. 불면증 해소

네번째 감태나무 효능은 불면증 관련된 이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고싶은 것을 못할 경우나 스트레스에 쌓여서 풀기가 어려울때 감태나무차를 마시면서 명상을 하면 스트레스 해소 하여서 저녁의 불면증까지 자연 스럽게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혈액순환장애 효능

다섯번째 감태나무 효능은 혈액순환 장애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민간요법으로 활용 되어서 있어서 감태와 홍삼을 곁드려서 먹는 경우도 많으며 면역체계의 하나로 정리하여 염증해소와 혈액순환 장애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6. 비염환자

여섯번째 감태나무 효능은 비염환자에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만성 비염을 통하여 코가 자주 막히는 환자들은 감태나무차를 따뜻하게 마시면 비염치료에 도움이 되며, 코가 막힌 것도 뻥하니 뚤릴 수 있어서 비염환자들이 마시면 비염에 자연스럽게 낳을 수 있다.


 

이상 감태나무효능에 대해서 비염을 이겨 내기 위해서 자주 마셔야 겠네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