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

category Life 2016. 5. 6. 18:33
안녕하세요. 뉴리뷰 입니다. 

사촌동생이 스마트폰(삼성, LG, 애플, 화웨이, 샤오미, 소니)을 구매 후에 작은아버지께서 골치를 썩고 있다고 합니다. 

밥을 먹으나 공부를 하거나 스마트폰을 본다고 해서 말일 많네요..

그래서 던져서 액정이 깨지고 다시 사셨다고 들었습니다. 

이번 리뷰는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 총 정리


1. 스마트폰 중독이란?
첫번째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을 알아보기전에 알아야할것은 바로 스마트폰 중독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최근 한국아동청소년 패널조사 대상인 초등학교 4학년 약 1천명을 분석할 결과 28점 만점에서 23.14점을 맞아 상당히 높은 수준의 학생들이 스마트폰 중독을 앓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2. 부모님의 학력으로 보는 스마트폰 중독
두번째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 중 부모님의 학력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중독이 되고 스마트폰 공격성이 높아지는 성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고졸이하(아버지: 19.71, 어머니: 19.87) 전문대졸 이상 (아버지: 20.14, 어머니: 20.09)로 나왔습니다. 


3. 스마트폰 공격성
세번째 스마트폰 공격성 분석 관련된 자료에서는 24점 만점 중 19.95점을 받고 있을 만큼 자라나는 학생들의 공격성에 관련된 수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4. 자녀교육 관련
네번째 스마트폰 공격성을 알아보기 위해서 자녀교육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의 자녀들의 관심과 애정 수준이 높고 방임 수준이 낮다고 생각하게 될때 스마트폰 중독에 따른 스마트폰 공격성 이 높은 걸로 나왔습니다. 

5. 긍정적인 양육 방법은? 
다섯번째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 긍정적인 양육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긍정적 방식은 애정어린 합리적인 설명으로 감독하는 방법이며, 부정적인 양육 방법으로는 과잉간섭에 따른 기대로 비일관성이 지속되면서 방임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상 스마트폰 공격성 테스트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스마트폰(삼성, LG, 화웨이, 샤오미, 소니,애플) 공격성 관련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언행일치 되는 부모님의 모습이 되면 자연스럽게 아이들도 양육의 방침에 따를 것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