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벌나무 부작용 및 벌나무 묘목

category Life 2016. 2. 12. 22:55
안녕하세요. 뉴리뷰입니다. 

최근 황칠나무에 관련된 리뷰를 작성하고 나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오늘은 그리하여 벌나무 묘목에 대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벌나무 부작용은 찾기 힘들어서 병이 난다는 말이 있을 만큼 귀하며 벌나무 효능으로는  간 해독에 특효약으로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벌나무 묘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나무 묘목이란?


벌나무 효능는 주로 간암, 간경화증, 간염, 백혈병 등에 치료효과가 있어 약용으로 사용 됨으로써 계룡산 일대에 나무가 거의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인기가 좋은 벌나무 묘목입니다. 잎은 작고 광채가 나며 줄기는 짧으며, 나뭇결은 매우 부드러워서 오동나무와 비교 했을 때 너무 비슷하여서 간혹 사람들도 헷갈린다고 합니다.

벌나무 효능

1. 간 치료약

독성이 없어서 어떠한 체질에도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약재로 벌나무 효능은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 맛은 담백하여서 청혈제와 이수제에 주로 사용이 되며 간의 온도를 정상으로 회복 시켜 수분이 잘 배설 될 수 있도록 하여 간치료약으로 사용이 됩니다.

2. 산후 조리용

임산부가 출산 후에 몸에 부기가 빠지지 않아서 곤욕스러울 때가 있다. 그 때 벌나무 묘목의 잎과 줄기 등을 달인 물을 아침 저녁으로 먹게 되면 몸의 부기가 오줌으로 나오게 됨으로 자연 스럽게 혈액순환 전체적으로 되어 부기가 빠지게 된다.

3. 불면증 개선

향 알레르기 효과가 별나무 효능에 있어서 식품, 계절성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불면증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되어서 벌나무묘목을 사람들은 찾는다.

4. 고혈압과 비만 퇴치

벌나무 효능 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고혈압, 비만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효약이 될 수 있다. 꾸준히 섭취해 하다 보면 고혈압과 비만이 없어질 것이면 운동과 함께 해야 한다.

벌나무 부작용

1. 과다복용

첫번째 벌나무 부작용에 대해서 먼저 벌나무 묘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약초에 비해서 거의 부작용이 없어서 사람들이 주로 찾는 이유 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좋은 약초도 과하면 아프게 되는 법처럼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지게 되어서 저혈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2. 무분별한 채취 삼가

두번째 벌나무 부작은 무분별하게 자연에서 채취하여서 먹게 되면 경찰에 잡혀갈 수 있어서 벌나무 판매처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사서 먹어야 한다. 



이상 벌나무묘목에 대한 벌마무 효능 중 산후 조리용을 쓰인다는 점을 알게 되었고 벌나무 부작용 중 저혈압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알게 되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